순천향대학교 G-램프(LAMP)사업단에서 함께 근무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인원
○ 채용분야: G-램프(LAMP)사업단 행정직원
○ 채용유형 및 인원: 계약직 0명
○ 주요업무: 사업비 집행 및 관리 등
○ 임용권자 : 순천향대 산학협력단장
2. 근로조건
○ 임용신분: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기간제 계약직
○ 계약기간: 계약일 ~ 2026.2.28.
※ 직무평가 등을 고려하여 사업종료 시까지 1년 단위로 재계약(G-램프 사업 총 사업기간: 2025.9.1. ~ 2030.8.31.)
○ 근로시간: 주 5일 근무(월~금) / 1일 8시간, 근무시간 09:00~18:00
○ 후생복지: 방학 중 단축근무 등
○ 근 무 지: 충청남도 아산시 순천향로 22 순천향대학교 내
○ 임금수준: 내부규정에 정하는 바에 따라 근무경력 반영 급여 책정
3. 지원자격
○ 대한민국 국적자
○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관련 증빙서류 제출)
○ 법령에 의해 결격사유가 없는 자(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성범죄 경력조회 회신서 제출)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
*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자
4. 우대사항
○ 대학(산학협력단) 근무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한글, 엑셀 등) 우수자
○ 취업지원 대상자, 장애인 중 증빙서류 제출 가능자
5. 채용 일정
○ 채용공고 및 접수: 2025.9.18.(목) ~ 9.24.(수) 12:00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9.26(금)
○ 면접: 2025.9.29.(월)
○ 최종 합격자 발표: 2025.10.2.(목)
○ 임용 예정: 2025.10.15.(수)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합격자 대상 메일, 문자 등으로 별도 안내됩니다.
6.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5.9.18.(목) ~ 9.24.(수) 12:00까지 ※ 접수기간 이후 서류 보완 불가
○ 응시방법: 첨부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E-mail 제출 (jyj88@sch.ac.kr)
- 모든 제출서류의 파일 형식은 PDF로 변환 후 병합 또는 ZIP 등으로 압축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 메일 제목 및 파일명 통일하여 제출: [LAMP 행정직원]○○○(지원자 이름)
7. 제출 서류
○ 접수 시 제출 서류 [필수]
① [서식-1] LAMP사업단 지원서
② [서식-2] 자기소개서
③ [서식-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④ [서식-4] 공정채용 확인서
⑤ [서식-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서류합격자 제출 서류[해당자에 한함]
①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 시)
② 학위 증명서 또는 학위 예정 증명서(학사/석사/박사, 지원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증명서)
③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지원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증명서)
④ 자격증 사본(해당 시)
⑤ 군 면제 증명서(해당 시)
⑥ 장애인 증명서, 국가유공자증 및 유가족확인서(해당 시)
8. 채용 절차
○ (1차) 서류평가 → (2차) 면접 → 임용
9.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간주함
○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확인되거나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내규에 따름
○ 채용예정자가 채용에 응하지 못할 경우, 별도의 공고 없이 차순위 합격자를 채용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필요시 제출서류 외에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개인정보는 LAMP사업단 직원 모집‧임용‧지원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수습기간(3개월) 중 업무수행 능력 부족 또는 직무수행태도 불량 등으로 계속 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10. 문의처: 순천향대학교 LAMP사업단 jyj88@sch.ac.kr 041-530-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