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로고

인사말 산학협력단

SOONCHUNHYANG INDUSTRY-ACADEMY COOPERATION FOUNDATION

홈아이콘

인사말Greeting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산학협력 기관으로
사회적책무를 다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순천향대학교는 21세기 지식 및 정보 사회에 대응하고,
우리 사회의 개혁과 창조를 견인하고자 2004년 3월 1일 산학협력단을 독립 법인으로 설립, 발족하였습니다.

산학협력단에서는 그동안 축척해 온 대학의 연구개발 성과물을 기업 및 정부, 여러 연구기관과 공유하며,
산·학·연·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제 13대 산학협력단장 김 용 하

인사말Greeting

제 13대 산학협력단장 김 용 하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산학협력 기관으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순천향대학교는 21세기 지식 및 정보 사회에 대응하고, 우리 사회의 개혁과 창조를 견인하고자 2004년 3월 1일 산학협력단을 독립 법인으로 설립, 발족하였습니다.

산학협력단에서는 그동안 축척해 온 대학의 연구개발 성과물을 기업 및 정부, 여러 연구기관과 공유하며, 산·학·연·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SCH IACF

대학은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기업은 빠른 시장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며, 정부는 국가산업 발전의 성장 동력을 확보하여 국가경쟁력을 배가(倍加)하는 유기적인 협력 토대가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대학 산학협력단은 연구기반의 확충은 물론 연구지원 체제를 더욱 강화하여 연구의 실용성과 수월성을 확보하고, 21세기 혁신주도형의 국내외 연구 및 개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나아가 새로운 산학협력문화의 정착을 위해 전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순천향대 산학협력단은 연구자의 연구업무지원, 산·학·연업무의 협력, 기획 및 조정, 연구성과의 사업화 등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창의적인 지식 창출 및 새로운 산·학·연 협력의 지평을 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산학협력 기관으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